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는 너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. 영어로?

by 억척언니 2024. 5. 7.
반응형

오늘의 표현!

 

 

나는 너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. 

I don't want to let you donw. 

 

 

미드 보다 자주 들리는 표현이죠! 

 

 

let someone down : 누군가를 실망시키다. 

 

 

1. 이번에는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게. 

I will not let you down this time. 

 

 

2. 앞으로 그를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약속해. 

Promise me you won't let him down from now on. 

 

 

3. 그녀를/나를 실망시키지 말아요. 

Don't let her/me down. 

 

 

4. 그들은 네가 책임감이 있다고 믿었어, 그러니까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확실히해. 

They trusted you with this responsibility, so make sure you don't let them down. 

* make sure S V : ~를 확실하게 해. ~를 하도록 확인해. 

(꼭 그렇게 하도록 확인하고 그렇게 하라고 할 때, make sure ~ . make sure to ~.) 

 

 

5. 부모님을 실망시키려는 건 아니었어요. 

I didn't mean to let down my parents. 

 

 

 

제가 요즘 실망시키지 않고 싶다는 중압감에 일이 진행이 안되더라구요. 

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마음은 좋지만, 압박감 보다는 동기부여가 되기를 바랍니다! 

 

 

I won't let you down!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