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nglish learning through script

진정해. 넘어가자. 영어 표현_로맨틱 홀리데이(The Holiday) 영화대사

by 억척언니 2023. 11. 22.
반응형

로맨틱 홀리데이 영화의 영어 대사로 배우는 영어 표현 4번째! 

 

주인공 Amanda와 전 남친과의 싸움 장면입니다. 

남친이 바람핀 사실을 알아채고 집에서 쫓아내는 장면. 

 

 

 

#11 제발 진정해. 

Okay. Firstly, can you please calm down? 

* calm down : 진정하다

because I didn't sleep with her. 

나는 그 여자랑 자지 않았다고. 

 

And secondly, we've had problems over a year.

문제는 우리야. (1년 동안 문제가 있어왔잖아.)

I know you don't want to deal with that but we have. 

나는 네가 우리가 가진 문제에 대해 신경쓰고 싶지 않은 것 알아. 

 

*deal with : 다루다, 처리하다, 대응하다

 

I am well aware we've had problems for the last year. 

나는 우리가 작년 내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늘 알고 있었어. 

 

I don't think you ever really loved me. 

넌 날 진심으로 사랑한 적이 없는 것 같아. 

 

 

 

I mean you screw up every relationship you've ever been in. 

* screw up : 망치다.

 

 

I would never cheat on you. Not under any conditions. 

난 절대로 어떤 상황에서도 바람은 안 피워! 

And neither would I! 

나도 그렇지 않아! 

 

#12 Move on. 넘어가다 / 다음 단계로 옮기다.

 

* You need to forgive her and move on. 

그녀를 용서하고 넘어가야해. 

* I need to move on. 

나는 새출발을 해야해.

* I'm getting bored of this. Let's move on. 

지루해 지고 있어. 넘어가자. 

 

반응형